주여니2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1
컵라면이 먹고 싶어서 맵탱 먹었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시원하면서 면도 꼬들꼬들해서 좋아합니다. 약간 매운데 맛있게 매워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