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1
무슨맛일까 궁금증으로 구입햤는데요
기대이삼의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꾸덕하면서도 매콤하니 풍미도 느껴지고
굿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알수없음
리뷰47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