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31
점심으로 먹은 생생우동입니다~
우동은 역시 냄비에 팔팔 끓여서 바로 먹는게 최고죠 ㅎ
저는 나눠먹으려고 그릇에 담아 먹었어요
우동은 생생우동이 제일 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
뽀순이3
리뷰216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