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31
고구마스틱은 바삭하게 튀겨진 겉면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속살이 동시에 느껴진다.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고, 씹는 맛도 즐겁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