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im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mkim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mkim
리뷰32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1
밥 반찬이 뭔가 허전하다 싶을 때 계란 후라이를 자주 합니다 간장 계란밥을 할 때도 있고 자당케찹 뿌려서 먹을 때도 있는데 둘다 간단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smkim
리뷰32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