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im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mkim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mkim
리뷰32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1
고소미 고소하고 살짝 달콤한게 맛있습니다 한팩에 두봉지 들어있는데 거의 한번에 먹개 됩니다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smkim
리뷰328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