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들풀지기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풀지기
리뷰19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1
어릴 때 겨울이면 먹던 고구마김치국밥입니다. 고구마와 김치의 궁합이 좋다보니 국밥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오늘은 콩나물, 달걀, 굴이 들어가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들풀지기
리뷰199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