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1
서울 근교 경기 진접에서 먹은 광릉 불고기입니다. 아주 맛있어요. 푸짐하게 나오고 한 한 근 시켜서 3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냉면도 하나 시켜서 냉면에 싸 먹으면 아직 끝내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