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1
반찬으로 김이 나오면 아주 좋아요
건강에 좋은 해조류를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면 그게 좋은거죠
그 김중에서도 그냥 굽지 않은 생김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