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1
집에 상비약처럼 두는 게 스팸입니다. 근데 진짜 급할때만 먹습니다. 주로 저 혼자 끼니 때울때 먹습니다. 아니면 김치볶음밥을 할때 씁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