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튀김공방 김말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튀김공방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1
김말이~튀김 언제 먹어두 넘나 맛나네용ㅎㅎ 떡볶이 포장해와서~ 에프에 구운 김말이랑 삶은 달걀 추가해서 넉넉하게 먹었어용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86kcal
튀김공방김말이튀김
4.8(리뷰 40개)
·식단기록2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