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1
반찬이 마땅한게 없어서 스팸을 구웟어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후라이팬에 구웟더니 너무 맛나더라구욬 대만족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