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ou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asou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asou
리뷰4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1
서천김 먹었는데
맛없어 ...라면
그건 김이 아니라 먹는 입이 무조건 잘못한거임..
이건 뭐 밥에 먹어도..
손가락에 먹어도 맛있으니 원..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dasou
리뷰41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