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갸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갸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갸
리뷰1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1
계란말이하다가 실패해서 야채들 넣고 스크램블로 해먹었습니다 케쳡과 먹어도 맛있고 그냥 간장에 조금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지갸
리뷰135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