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woo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woo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woo
리뷰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오랜만에 냉동삼겹살 먹었어요
1월1일 저녁식사 5시쯤 조금 일찍가서
적녁에 식사와 술 신념에 맛있게먹었어요
냉동삼겹살 얇아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yuwoo
리뷰67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