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1
유부 구입해서 잘 먹고 있어요
쫄깃하고 고소한 유부 맛이 좋네요
국수에 넣어도 좋고 두루 활용이 가능합니다
좋아하는 유부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