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1
밥반찬으로 계란말이가 만만하죠. 계란이 예전보다는 저렴하지 않아서 막씌지는 못해도 맛있기로는 1등이죠 보장된맛 맛있는 밥드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