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힘차게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힘차게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힘차게
리뷰19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1
원당시장에 갔다가 김밥.순대.떡볶이세트로 점심을 해결했네요. 떡튀순은 역시 시장에 가서 먹는것이 제일 맛있습니다.바로 직접싼 김밥에. 따끈한 순대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