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낀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낀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낀
리뷰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1
냉동삼겹살을 불판에 올리고 파절이 계란말이 김치 콩나물등등을 같이올리고 구워요
기름이 빠지면서 삼겹살이 베이컨화될때 김치랑 같이먹으면 꿀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토낀
리뷰2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