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1
추운겨울에는 따끈따끈한 우동한그릇이 생각날때가 자주 있어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가끔 방문하는 우동맛집인데 여전히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9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