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2
스팸 반찬으로 먹습니다. 약간 짜서 끓는물에 한번 데쳐 먹으면 좋더라구요. 짭짤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좋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