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0807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iane0807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ane0807
리뷰4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1
명동칼국수 사먹었어요
오랜만에 고기베이스 육수로 끓인 칼국수 먹으니 더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뜨끈한 국물에 겉절이 함께 먹으니 한그릇 뚝딱할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