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2
아침식사 대용으로 마시기 좋습니다. 이런건 용량이 크면 쉽게 물리고 안 먹게 되는데 작아서 좋았습니다. 두유보다는 좀 약한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ml)
200kcal
대상웰라이프뉴케어 구수한맛
4.9(리뷰 5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