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킹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전킹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전킹
리뷰2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2
갈비 부카케 우동이에요.
짭쪼름하니 감칠맛도 높고 맛있네요.
면발이 탱탱해서 먹는 재미도 있고 좋아요.
같이 나오는 튀김, 고로케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동전킹
리뷰2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