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움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움
리뷰10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2
고구마 스낵인데 일반적인 맛보다
달콤하고 엄청 바싹하니 맛나네요~~
자꾸 손이가는 마성의 맛이라서 넘
많이 먹게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