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2
얇은 냉동 삼겹살을 먹었어요!!!
두께가 얇아서 빨리 익으니까 좋더라구요~~
두꺼운 일반 냉삼보다 맛있었어요
쌈 싸먹기도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