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2
반찬이 없어서 아침에 간단하게 스팸하고 계란후라이 해봤어요~ 스팸이 짭짤한게 맛있어서 계속 당기네요~단백질 섭취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하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