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2
롯데리아 새우버거에요. 빵과 새우패티, 양상추, 타르타르소스 조합이 정말 맛있어요. 패티는 바삭하고 새우살이 탱글탱글 살아있는 느낌! 소스도 크리미해서 잘어울린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