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3
얇게 썬 고기가 양념을 머금고 부드럽게 익어가며, 한입 베어 물면 짭짤함과 은은한 단맛이 동시에 느껴진다. 밥 위에 올려 먹으면 더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