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3
밥과 속재료의 균형이 좋아 한 줄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 간단한 식사로 늘 믿고 먹게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jjjjay
리뷰3868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