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3
겨울엔 꼭 먹어줘야하는 곱창김 이랍니다
두껍고 씹을수록 단맛이 나서 밥도둑이지요
간장에 참기름 깨만으로도 아주 맛있는 한끼반찬요
후라이펜에 굽는 수고가 필요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이도자기
리뷰44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