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소리야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뭔소리야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뭔소리야
리뷰15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3
라면처럼 끓이면됩니다 물 350에 면과 소스를 넣고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후레이크를 넣으면 됩니다 가쓰오부시 향이 은은하게 퍼집니다 밖에서 파는 우동이랑 똑같습니다 재구매의사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