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3
김밥 남은게있다면 냉동실에 두었다가 김밥 전 만들어서 먹곤 합니다. 김밥 전으로 부쳐서 먹으면 그럴싸하게 맛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