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3
토요일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고구마를 먹기로 했어요~^^
가스레인지에서 고구마를 쪄서 우유 한잔과 같이 먹으니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드는 것이 아주 좋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행남자기
리뷰654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