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
리뷰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3
마트에서 조미김을 사다가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게 먹었지만 생김을 양념장에 싸서 먹는것도 별미라 매일 기본반찬으로 해서 먹습니다 겨울에 특히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cms
리뷰6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