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마트에서 사온 호박고구마를 쪘어요 ㅎㅎ
고구마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이 제대로 들어서
상당히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강진댁
리뷰212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