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꿀청 고구마인지 알고 삿는데 색이 노랗고 맛도 호박맛이 납니다. 색이 노래서 예쁘기까지합니다. 너무 달지않고 당 때문에 과일을 잘 못먹는 사람에게 적당한 음식인것같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