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농심 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3
라면은 역시 신라면~~^^김치를 넣어 김치라면~~~해장으로도 좋고 그냥 맛있다. 김치를 먼저 넣고 끓이다가 스프먼저 넣고 좀더 끓인후 면 넣고 끓이면 끝~~^^계란은 기호에 따라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