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3
데미글라스 소스 미트 볼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려 먹으니 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8회0
주여니2
리뷰5656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