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말랑쫀득 넘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말랭이입니다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거 맛이 좋았습니다달달한 말랭이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5.0(리뷰 14개)
·식단기록91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