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3
달달쫀득 맛있습니다 고구마바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식감도 좋고 낱개 포장이라 먹기도 편리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5.0(리뷰 14개)
·식단기록91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