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3
점심 반찬으로 스팸을 꺼내서 구워 먹었지요 비상식량으로 항상 스팸을 구비하고 있는데 언제 구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긴급반찬으로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정주임
리뷰2423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