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르
리뷰8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3
냉동해둔 삼겹살 꺼내서 저녁에 구워먹었어요. 해동은 냉장실에서 천천히 한 다음 먹기 몇 시간 전에 실온에 두면 좋아요. 두꺼운 삼겹살이라 쫄깃하고 한입 가득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라르
리뷰852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