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간단하게 계란후라이 해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나물들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반숙으로 하니 고소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깡우이
리뷰55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