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3
5조각 들어있습니다 반값으로 구매했는데 원가로 사면 많이 비싼편인 것 같아요 이름처럼 쫀득하고 맛은 달콤한 삶은 고구마맛이에요 삶은고구마를 실온에 며칠 둔 것과 똑같은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