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3
구내식당에서 어묵우동이 나왔다
꼬치2개 면이모자라 조금더 가져다 먹었다
난 국수보다 우동파다 ㅎ
이겨울에 뜨거운 어묵우동 메뉴 딱이다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사비나67
리뷰34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