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이봄이님의 농심 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이봄이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이봄이
리뷰7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얼큰한 국물에 식사를 하고 싶어서 간편하게 라면 한봉지 끓여 먹었습니다. 라면 끓일 때마다 항상 대파를 마지막에 꼭 넣어서 먹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영이봄이
리뷰72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