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0825님의 찐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0825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0825
리뷰23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3
찐고구마는 은은한 단맛과 포슬포슬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인 간식이에요. 한입 베어 물면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퍼지며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을 줘 겨울철 간식으로 특히 잘 어울려요. 부담 없이 든든하게 채워주는 포만감 덕분에 간단한 아침이나 건강 간식으로도 많이 찾는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