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코다리 조림! . 저는 생선 조림에서 양념이 쏙쏙 배인 무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 완성 된 코다리 조림은 그릇에 담아주면 끄읕~!.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