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04
뜨끈뜨끈한 반숙 계란 후라이가 나와서 하나만 호로록 먹었는데 뜨거워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별거 아닌 계란후라이도 사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